2023 파타야 야간 관광지 베스트 11

관광객들은 왕실을 모독하는 행동을 하거나 국왕의 사진을 보며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행동을 해서는 안됩니다. 파타야 여행 중 방문할 사원은 [왓 얀 상 와라람, 왓 후아이 야이, 왓 농 야이, 빅 부다 사원, 왓 차이몽콘, 황금절벽사원]이 있습니다. 시내까지 이동이 편리하고 럭셔리한 방타입에 리조트 위치까지 좋은 위치에 있어서 고객 만족도가 좋은 리조트입니다.
파타야도 해변 근처에서 수심이 낮은 곳에서 바바나 보트를 타기에 적당한 곳 중의 하나이다. 바나나 보트는 일반 보트에 바나나 처럼 생긴 보트를 여러 사람이 타고 끌고 가는 것이다. 보통 커브를 돌면서 물에 빠뜨리게 되는데, 구명조끼는 의무적으로 입게 되어 있다.
객실의 디자인은 고급스러우며 수영장 및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비치가 있으며 주변에 마사지샵, 마트, 식당, 로얄가든플라자 등이 있어 편리합니다. 파타야 해변 도로의 제일 남쪽 지점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말그대로 노천빠와 각종 아고고빠들이 밀집되어 있는 환락의 거리이다.
호텔 시설로는 헬스장, 수영장, 키즈클럽, 자쿠지 등이 있으며, 룸에서는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너클 그랜드 좀티엔 리조트 내의 부대시설인 비치 클럽 ALEXA 는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넓었습니다. 예전엔 리조트내에 이용할 수 있는 비치쪽 수영장이었다가 리모델링을 하면서 비치쪽 수영장을 비치클럽으로 바꿨습니다. 아마리오션 파타야 리조트는 태국대표호텔 브랜드인 5성급 아마리 브랜드를 사용하는 호텔로 총 객실수는 297개이다.
편안한 음악과 부드러운 느낌, 여기에 웰빙이라는 단어까지 들어간다면 어느 누구라도 마다하지 않을 것이다. 태국 밤문화 위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여행의 매력으로 최근에 들어와서 스파의 천국으로 자리 잡은 태국이 유명하다. 태국내에 고루 퍼져 공연되는 태국의 전통 무용형태가 아닌, 화려한 레이져와 음향시스템등의 현대기술을 이용한 독특한 현대적인 형태의 다차원 호화 쇼이다. 알랑깐쇼는 파타야, 좀티엔에서 수쿰비트 도로를 따라 155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알랑깐에서 펼쳐지는 쇼이다. 오전 8시 30분에 출발하여 12시 30분에 귀환하는 일정으로 총 4시간에 걸쳐서 진행된다. 출항지는 오션마리나요트클럽으로 42개의 호텔 객실과 돈 많은 갑부들의 요트를 관리하며 운영되는 콘도로 이루어져 있다.
장시간 즐기는 것보다 바다 바람을 가르며 속도감을 즐겁게 만끽하면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주로 중국 단체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이며, 우리나라 단체 관광객도 가끔 눈에 띈다. 파타야 비치 로드와 파타야 세컨드 로드에서 모두 들어갈 수 있는데, 비치 로드 쪽에서 찾는 게 쉽다.
하루내에 파타야를 알차게 둘어보는 방법 중 한가지는 오전에 산호섬에 가서 물놀이를 즐기고, 오후에 관광을 하는 것이다. 부드러운 언덕과 돌이 많은 봉우리들 사이에 위치한 총 27홀의 코스로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하여 자연 그대로의 계곡들을 살려 만든 환상적인 골프장이다. 시내의 웬만한 고급 호텔에는 자체적으로 마사지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요금은 각 호텔별로 차이가 있다. 보통은 마사지 시간이나 마사지 부위(발, 전신, 얼굴), 마사지 형태(오일마사지)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 고대 한 승려에 의해 전해졌다고 하는 태국 전통 마사지는 현재에 태국의 대표적인 관광상품으로 인기가 많다.
또한, 창고형 할인매장 Big-C도 있어 저렴하게 생필품을 구매하며 태국의 일상생활을 엿볼 수 있기도 하다. 자연적이진 않지만, 짜임새 있는 배치와 동선, 볼거리, 다양한 먹을거리, 상점들이 눈에 띄며, 배를 타고 볼 수 있는 모습과 걸으며 볼 수 있는 모습 두 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매력이다. 걸어서 둘러볼 때는 바닥의 화살표 가이드라인을 잘 따라가면 문제없이 한 바퀴를 둘러볼 수 있다. 상점들 또한 태국정부에서 보증하는 ‘OTOP’ 가게들이 대다수이다.